아이들의 수 발달 과정을 이해하다! 발달신경생리학자가 이야기하는 아이들의 수 세계『아이들은 왜 수학을 어려워할까?』. 딸과 함께 수학 공부를 하게 된 저자는 발달신경생리학자로서 아이의 정상적인 수학 능력의 발달은 어떻게 이뤄지는지에 대해 관심을 갖게 되었다. 이 책은 아이의 수학적 발달을 이해하려는 부모들을 위한 교육지침서이다. 본능으로서의 수가 기술적ㆍ사회적 의미로서의 수로 아이들의 마음속에 자리잡는 과정을 살펴본다. 그 과정 중에 어떠한 요소가 관여하고 어떤 점을 주의해야 하는지에 대한 심리학적 기술을 곳곳에 담아냈다.
리더 | 00770nam a2200277 c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1017023 | |
005 | 20101029104033 | |
008 | 100818s2010 ulkad 000 kor | |
012 | KMO201034761 | |
020 | 9788958201946 03370: \13000 | |
035 | (011001)KMO201034761 UB20100284119 | |
040 | 011001 011001 148100 | |
052 | 01 | 410.7 10-10 |
056 | 410.7 410.4 24 | |
090 | 410.7 13 | |
100 | 1 | 안승철 |
245 | 10 | 아이들은 왜 수학을 어려워할까? : 발달신경생리학자가 들여다본 아이들의 수 세계 / 안승철 지음 |
260 | 서울 : 궁리출판, 2010 | |
300 | 242 p. : 삽화, 도표 ; 22 cm | |
504 | 참고문헌: p. 233-242 | |
650 | 8 | 수학 교육 수학(교과과목) |
653 | 아이들 왜 수학 어려워할까 발달신경생리학자 들여다본 아이 수 세계 | |
950 | 0 | \13000 |
049 | 0 | SM000001745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