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가 없습니다.
리더 | 00819nam a2200313 c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2200672 | |
005 | 20220317153652 | |
007 | ta | |
008 | 211022s2021 ulka 000 kor | |
020 | 9788935213641 03320: \16000 | |
035 | (121014)KMO202107645 UB20210292308 | |
040 | 121014 121014 011001 148238 | |
052 | 01 | 325.5 21-94 |
056 | 325.5 26 | |
082 | 01 | 658.8 223 |
090 | 325.5 노92컨 | |
245 | 00 | 컨셉은 발견이다 : 계속해서 팔리는 상품을 기획하는 새로운 관점 / 노한나 지음 |
260 | 서울 : 청림출판, 2021 | |
300 | 271 p. : 삽화(일부천연색) ; 21 cm | |
500 | 청림출판은 청림출판의 경제경영 브랜드임 | |
504 | 참고문헌 수록 | |
650 | 8 | 마케팅 비즈니스 전략 여행 |
653 | 컨셉 발견 계속해 팔리 상품 기획하 관점 | |
700 | 1 | 노한나 |
950 | 0 | \16000 |
049 | 0 | HM000007053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