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상세페이지

NO IMAGE KDC : 325.5
도서 컨셉은 발견이다 : 계속해서 팔리는 상품을 기획하는 새로운 관점
  • 저자사항 노한나 지음
  • 발행사항 서울 : 청림출판, 2021
  • 형태사항 271 p. : 삽화(일부천연색) ; 21 cm
  • 일반노트 청림출판은 청림출판의 경제경영 브랜드임
  • ISBN 9788935213641
  • 주제어/키워드 컨셉 발견 계속해 팔리 상품 기획하 관점
  • ㆍ소장기관 통영시립충무도서관(죽림)
marc 보기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신청
HM0000070535 충무 종합자료실 대출가능 - 예약불가 상호대차

상세정보

상세정보가 없습니다.

Marc 보기

시설이용현황
리더 00819nam a2200313 c 4500
TAG IND 내용
001 KMO202200672
005 20220317153652
007 ta
008 211022s2021 ulka 000 kor
020 9788935213641 03320: \16000
035 (121014)KMO202107645 UB20210292308
040 121014 121014 011001 148238
052 01 325.5 21-94
056 325.5 26
082 01 658.8 223
090 325.5 노92컨
245 00 컨셉은 발견이다 : 계속해서 팔리는 상품을 기획하는 새로운 관점 / 노한나 지음
260 서울 : 청림출판, 2021
300 271 p. : 삽화(일부천연색) ; 21 cm
500 청림출판은 청림출판의 경제경영 브랜드임
504 참고문헌 수록
650 8 마케팅 비즈니스 전략 여행
653 컨셉 발견 계속해 팔리 상품 기획하 관점
700 1 노한나
950 0 \16000
049 0 HM00000705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