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두면 돈이 되는 시리즈 세 번째. 넛지, 휴리스틱, 프레이밍 효과 등 우리가 매일 실생활에서 접하는 행동경제학의 이론을 마케팅의 다양한 사례와 함께 풀어내어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였다. 노벨경제학상 수상자이자 행동경제학의 대표적인 학자 대니얼 카너만과 리처드 탈러의 전망 이론과 넛지 이론을 보다 집중적으로 소개한다.
리더 | 00932nam a2200349 c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2203749 | |
005 | 20221214093934 | |
007 | ta | |
008 | 221102s2022 ulkad 000 kor | |
020 | 9791190118415 03320: \16000 | |
035 | (141578)KMO202205845 UB20220300005 | |
040 | 141578 141578 011001 148238 | |
041 | 1 | kor jpn |
052 | 01 | 320.1 22-27 |
056 | 320.1 26 | |
082 | 01 | 330.019 223 |
090 | 320.1 아44행 | |
245 | 20 | (알아두면 돈이 되는) 행동경제학 : 행동을 이해하면 마케팅이 보인다 / 아베 마코토 감수 ; 신희원 옮김 |
246 | 19 | 行動経済学 |
260 | 서울 : Bookers(북커스), 2022 | |
300 | 167 p. : 천연색삽화, 도표 ; 21 cm | |
500 | 원저자명: 阿部誠 | |
546 | 일본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 |
650 | 8 | 경제학 행동 경제학 |
653 | 알아두면 돈 되 행동경제학 행동 이해하면 마케팅 보인 | |
700 | 1 | 아베 마코토, 1961- 신희원 |
900 | 10 | 아부성, 1961-, 阿部誠 |
950 | 0 | \16000 |
049 | 0 | HM000007358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