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상세페이지

KDC : 325.5
도서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잘 팔리는 비즈니스로 이끄는) 컨셉 수업
  • 저자사항 호소다 다카히로 지음 ;
  • 발행사항 서울 : RHK(알에이치코리아), 2024
  • 형태사항 383 p. : 삽화(일부천연색) ; 21 cm
  • 일반노트 원저자명: 細田高広
  • ISBN 9788925575438
  • 주제어/키워드 번뜩이 아이디어 팔리 비즈니스 이끄 컨셉 수업
  • ㆍ소장기관 통영시립욕지도서관
marc 보기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신청
000000051425 욕지 종합자료실 대출가능 - 예약불가 상호대차

상세정보

출간 즉시 중판! 아마존 재팬 마케팅&세일즈 분야, 비즈니스 매니지먼트 분야 1위의 베스트셀러! 수천 명이 극찬한, 세계적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호소다 다카히로의 ‘컨셉 수업’을 책으로 만나다 ‘쓸모’를 겨루는 시대는 끝났다. 소비자의 니즈를 채워주는 상품과 서비스, 콘텐츠는 넘친다. 그 속에 담긴 ‘의미’가 중요해진 시대. 창작자에게는 새로운 의미를 부여할 줄 아는 능력, 즉 컨셉을 다루는 능력이 요구된다. 잘 설계한 컨셉은 소비자의 마음을 단번에 여는 열쇠다. 모든 구성 요소가 컨셉이라는 명목하에 연관되고 조화될 때, 소비자에게는 단 하나의 메시지가 각인되고, 그들의 마음을 얻게 된다. 세계적인 광고 대행사 TBWA 하쿠호도의 수석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호소다 다카히로는 10년간 기업인, 사업가, 기획자들을 대상으로 ‘컨셉’ 강의를 해왔다. 다수의 글로벌 브랜드와의 수많은 프로젝트를 이끌며 칸 라이언즈 등 국제 유수 광고제에서 여러 상을 받은 그가 터득해 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컨셉 발상부터 한 문장으로 도출하기까지의 흐름을 실용적이고 체계적으로 가르친다. 수천 명의 극찬을 받은 그야말로 그의 노하우를 집대성한 명강의를 책으로 엮었다. 이 책은 우리가 모호하게 이해하고 사용했던 ‘컨셉’의 정의를 바로잡는 데서 시작한다. 저자는 비즈니스에서의 컨셉이 ‘전체를 관통하는 새로운 관점’ 즉 새로운 의미를 불어넣는 과정이라고 정의한다. 이 과정을 ‘컨셉 이해하기’, ‘좋은 질문 만들기’, ‘스토리 설계하기’, ‘한 문장으로 쓰기’, ‘업무에 적용하기’ 5단계로 나누어 친절하게 안내해 준다. 전 과정은 직감과 센스에 의존할 게 아니라 ‘설계’해야 함을 강조하며, 초보자라도 누구나 바로 적용할 수 있는 ‘틀’을 알려준다. 인지도와 신뢰도 측면에서 엄선한 사례들과 예제 문제를 담아 컨셉 메이킹을 쉽고 실용적으로 안내하는 이 책을 읽으면 머릿속 아이디어가 생생한 비즈니스 탄생하는 성취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Marc 보기

시설이용현황
리더 01091nam a2200409 c 4500
TAG IND 내용
001 KBO202400207
005 20240430113511
007 ta
008 240315s2024 ulka 000 kor
020 1 9788925575438 03320: \22000 9788925575438
035 (146017)000005999088 UB20240062715
040 146017 146017 011001 148044
041 1 kor jpn
052 01 325.5 24-30
056 325.5 26
082 01 658.8 223
090 325.5 호55컨
245 20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잘 팔리는 비즈니스로 이끄는) 컨셉 수업 / 호소다 다카히로 지음 ; 지소연, 권희주 옮김
246 19 コンセプトの教科書 : あたらしい価値のつくりかた
260 서울 : RHK(알에이치코리아), 2024
300 383 p. : 삽화(일부천연색) ; 21 cm
500 원저자명: 細田高広
504 참고문헌 수록
546 일본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650 8 비즈니스 전략 마케팅 컨셉트
653 번뜩이 아이디어 잘 팔리 비즈니스 이끄 컨셉 수업
700 1 호소다 다카히로 지소연 권희주, 1974-
900 10 Hosoda, Takahiro 세전고광, 細田高広
950 0 \22000
049 0 000000051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