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상세페이지

KDC : 325.5
도서 터지는 콘텐츠는 이렇게 만듭니다
marc 보기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신청
SM0000086159 시립 종합자료실 대출중 2024-05-22 예약하기 상호대차불가

상세정보

“답 없는 콘텐츠 그만하고, 우리도 트래픽 좀 터져보자!” 순수익 ‘0’에서 대박 콘텐츠 하나로 5개월 만에 3년간의 목표 수익 달성! 제5회 브런치북 금상, 제7회 브런치북 대상을 수상하며 잘 키운 브런치 채널 하나로 몸값 10배 상승, 5개월 만에 3년간의 목표 수익을 달성한 저자의 검증된 콘텐츠 기획 가이드. 이 책은 브런치 운영을 통해 ‘글쓰는 디자이너’로 알려진 저자의 노하우를 토대로 업무적으로는 고객을 끌어모으고 개인적으로는 커리어를 확장시키는 텍스트 콘텐츠 기획의 기본기를 담고 있다. 유행하는 콘텐츠, 조회수 높은 콘텐츠를 따라 하는 것만으로는 콘텐츠 발행의 목적을 달성할 수 없다. 먼저 브랜드의 이미지 구축을 위한 것인지, 고객의 구매를 유도하고 싶은 것인지 ‘목적에 따른 방향성’ 설정 후 구체성을 지닌 타깃의 언어로 콘텐츠를 발신할 때만이 가능하다. 만드는 콘텐츠가 매번 터질 수는 없다. 하지만 시행착오를 줄이기 위한 길은 있다. 오프라인 마케팅이 어려워진 지금 이 시기에, 저자의 텍스트 콘텐츠 기획의 노하우는 더욱 유용한 조언이 될 것이다.

Marc 보기

시설이용현황
리더 00795nam a2200301 c 4500
TAG IND 내용
001 KMO202103444
005 20210706124459
007 ta
008 210504s2021 ggk 000 kor
020 9791130635880 03320: \15000
035 (111482)PMO202100923 UB20210067847
040 111482 111482 011001 148100
052 01 325.5 21-42
056 325.5 26
090 325.5 83
245 00 터지는 콘텐츠는 이렇게 만듭니다 / 박창선 지음
246 13 클릭을 유도하는 컨셉부터 트래픽을 만들어내는 노하우까지
260 파주 : 유영 : 다산북스, 2021
300 255 p. ; 20 cm
500 유영은 다산북스의 임프린트임
650 8 콘텐츠 마케팅 전략 기획
653 터지는 콘텐츠 클릭 유도 컨셉 트래픽 노하우 전략 마케팅 기획
700 1 박창선
950 0 \15000
049 0 SM00000861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