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가 기획자인 시대, 기획을 더 잘하고 싶어서 책을 읽습니다 제품 생산자든 마케팅 담당자든 무엇인가를 생각하고, 만들고, 내놓는 사람들은 모두 기획자다. 하지만 본인의 역량을 스스로 키우는 것 외에 기획 업무를 잘하기 위한 방법은 막연하기만 하다. 이 책의 저자는 네이버에서 브랜드 기획자로 일한다. IT 최첨단에서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도구들을 활용하기에도 벅찰 것 같은 저자가 ‘사람들의 생각을 읽어내기 위해’ 절실한 마음으로 가장 가까이에서 기댔던 건 예상외로 ‘책’이었다. 책을 통해 기획하는 힘을 키워나가는 동시에 책에 기대 읽고, 생각하며, 삶을 펼쳐나가는 동시대 기획자의 이야기를 만나보자.
리더 | 00731nam a2200277 c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2103921 | |
005 | 20211017141919 | |
007 | ta | |
008 | 210819s2021 ulk 000 kor | |
020 | 9791191766349 03320: \15800 | |
035 | (128017)KMO202101860 UB20210179256 | |
040 | 128017 128017 011001 148238 | |
052 | 01 | 325.1 21-132 |
056 | 325.1 26 | |
082 | 01 | 658.401 223 |
090 | 325.1 김25기 | |
245 | 00 | 기획자의 독서 : 오늘도 책에서 세상과 사람을 읽는 네이버 브랜드 기획자의 이야기 / 김도영 지음 |
260 | 서울 : 위즈덤하우스, 2021 | |
300 | 331 p. ; 19 cm | |
650 | 8 | 기획 경영(관리) |
653 | 기획자 독 오늘 책 세상 사람 읽 네이버 브랜드 | |
700 | 1 | 김도영 |
950 | 0 | \15800 |
049 | 0 | HM00000693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