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상세페이지

KDC : 325.1
도서 기획자의 독서 : 오늘도 책에서 세상과 사람을 읽는 네이버 브랜드 기획자의 이야기
marc 보기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신청
HM0000069327 충무 종합자료실 대출중 2024-05-21 예약하기 상호대차불가

상세정보

모두가 기획자인 시대, 기획을 더 잘하고 싶어서 책을 읽습니다 제품 생산자든 마케팅 담당자든 무엇인가를 생각하고, 만들고, 내놓는 사람들은 모두 기획자다. 하지만 본인의 역량을 스스로 키우는 것 외에 기획 업무를 잘하기 위한 방법은 막연하기만 하다. 이 책의 저자는 네이버에서 브랜드 기획자로 일한다. IT 최첨단에서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도구들을 활용하기에도 벅찰 것 같은 저자가 ‘사람들의 생각을 읽어내기 위해’ 절실한 마음으로 가장 가까이에서 기댔던 건 예상외로 ‘책’이었다. 책을 통해 기획하는 힘을 키워나가는 동시에 책에 기대 읽고, 생각하며, 삶을 펼쳐나가는 동시대 기획자의 이야기를 만나보자.

Marc 보기

시설이용현황
리더 00731nam a2200277 c 4500
TAG IND 내용
001 KMO202103921
005 20211017141919
007 ta
008 210819s2021 ulk 000 kor
020 9791191766349 03320: \15800
035 (128017)KMO202101860 UB20210179256
040 128017 128017 011001 148238
052 01 325.1 21-132
056 325.1 26
082 01 658.401 223
090 325.1 김25기
245 00 기획자의 독서 : 오늘도 책에서 세상과 사람을 읽는 네이버 브랜드 기획자의 이야기 / 김도영 지음
260 서울 : 위즈덤하우스, 2021
300 331 p. ; 19 cm
650 8 기획 경영(관리)
653 기획자 독 오늘 책 세상 사람 읽 네이버 브랜드
700 1 김도영
950 0 \15800
049 0 HM00000693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