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상세페이지

KDC : 325.5
도서 컨셉은 발견이다 : 계속해서 팔리는 상품을 기획하는 새로운 관점
  • 저자사항 노한나 지음
  • 발행사항 서울 : 청림출판, 2021
  • 형태사항 271 p. : 삽화(일부천연색) ; 21 cm
  • 일반노트 청림출판은 청림출판의 경제경영 브랜드임
  • ISBN 9788935213641
  • 주제어/키워드 컨셉 발견 계속해 팔리 상품 기획하 관점
  • ㆍ소장기관 통영시립충무도서관(죽림)
marc 보기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신청
HM0000070535 충무 종합자료실 대출가능 - 예약불가 상호대차

상세정보

“무엇을 팔아야 할지 고민입니다” 전 세계를 여행하며 발견한 팔리는 컨셉의 모든 것 ㆍ 삼성벤처투자가 먼저 발견하고 투자한 스타트업 ㆍ 해외 유니크 아이템 플랫폼 ‘셀러문’ 대표의 첫 책 ㆍ “셀러문은 쇼핑계의 에어비앤비” “이거 한국에 들어오면 대박 나겠는데?” 여행을 떠나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이러한 영감의 순간을 경험했을 것이다. 일상 속에서 문득 떠오른 사업 아이디어를 실제 비즈니스로 연결하고 싶다면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할까? 소비자의 니즈와 판매자의 예측 사이에서 ‘잘 팔리는 컨셉’을 발견해낼 수 있다면? 21개국 27개 도시를 여행하며 만난 수많은 아이템에서 얻은 비즈니스 인사이트로 해외 유니크 아이템 플랫폼 ‘셀러문’을 창업한 노한나 대표가 자신의 모든 노하우를 이 책에 담았다. 상품의 본질을 파악하는 방법부터 전 세계 대박 아이템의 탄생 스토리까지…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아이템들을 발견하는 과정과 평범한 일상을 비즈니스로 연결하는 방법 속에서 팔리는 아이템을 찾아내는 관찰의 기술을 배워보자.

Marc 보기

시설이용현황
리더 00819nam a2200313 c 4500
TAG IND 내용
001 KMO202200672
005 20220317153652
007 ta
008 211022s2021 ulka 000 kor
020 9788935213641 03320: \16000
035 (121014)KMO202107645 UB20210292308
040 121014 121014 011001 148238
052 01 325.5 21-94
056 325.5 26
082 01 658.8 223
090 325.5 노92컨
245 00 컨셉은 발견이다 : 계속해서 팔리는 상품을 기획하는 새로운 관점 / 노한나 지음
260 서울 : 청림출판, 2021
300 271 p. : 삽화(일부천연색) ; 21 cm
500 청림출판은 청림출판의 경제경영 브랜드임
504 참고문헌 수록
650 8 마케팅 비즈니스 전략 여행
653 컨셉 발견 계속해 팔리 상품 기획하 관점
700 1 노한나
950 0 \16000
049 0 HM00000705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