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세계문학! 리딩으로 리드하자
프로그램 차시별 운영 계획 □ 프로그램 명 : 세계문학! 리딩으로 리드하자! | ||||||||
대 상 |
중1~고1 |
장 소 |
통제영강좌실 |
지도 강사 |
조유진 (인) | |||
운영 일시 |
2018년 3월 10일 ~ 6월 23일 / 매월 2,4주 토요일(총 8차시) 오전 11:00~13:00 | |||||||
준비사항 |
‘독서토론을 위한 10분 책읽기’ ( 서상훈 저, 경향미디어 출판) | |||||||
차시별 지도 계획 | ||||||||
차시 |
주 제 |
운영 내용(도입-전개-정리) |
시간(분) |
자료 및 준비물 | ||||
1차시 ( 3월10일) |
사람에게는 얼마나 많은 땅이 필요한가 |
- 텍스트 낭독, 전체적인 느낌 나누기 - 필사 - 경험 및 질문 나누기 및 나의 메시지 |
120분 |
교재, 필기도구 ppt자료 | ||||
2차시 ( 3월24일) |
노끈 한 오라기 |
- 텍스트 낭독, 전체적인 느낌 나누기 - 필사 - 경험 및 질문 나누기 및 나의 메시지 |
120분 |
교재, 필기도구 | ||||
3차시 ( 4월14일) |
우리는 결국 모두 형제들이다. |
- 텍스트 낭독, 전체적인 느낌 나누기 - 필사 - 경험 및 질문 나누기 및 나의 메시지 |
120분 |
교재, 필기도구 | ||||
4 ( 4월28일) |
최상품 |
- 텍스트 낭독, 전체적인 느낌 나누기 - 필사 - 경험 및 질문 나누기 및 나의 메시지 |
120분 |
교재, 필기도구 | ||||
5차시 ( 5월12일) |
헌신적인 친구 |
- 텍스트 낭독, 전체적인 느낌 나누기 - 필사 - 경험 및 질문 나누기 및 나의 메시지 |
120분 |
교재, 필기도구 | ||||
6차시 ( 5월 26일) |
가난한 사람들 |
- 텍스트 낭독, 전체적인 느낌 나누기 - 필사 - 경험 및 질문 나누기 및 나의 메시지 |
120분 |
교재, 필기도구 | ||||
7차시 ( 6월9일) |
황금 뇌를 가진 사나이 |
- 텍스트 낭독, 전체적인 느낌 나누기 - 필사 - 경험 및 질문 나누기 및 나의 메시지 |
120분 |
교재, 필기도구 | ||||
8차시 ( 6월23일) |
후회 |
- 텍스트 낭독, 전체적인 느낌 나누기 - 필사 - 경험 및 질문 나누기 및 나의 메시지 |
120분 |
교재, 필기도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