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립도서관
전체선택
통영시립도서관 (33)
통영시립충무도서관(죽림) (16)
꿈이랑도서관 (2)
통영시립욕지도서관 (19)
작은도서관
전체선택
더팰리스작은도서관
안정작은도서관
달아작은도서관 (1)
스마트도서관
전체선택
통영시스마트도서관
알려주지
부모역할
음성변환자료
팀워크
농중복장애
통합검색
전체 (71 )
도서 (71 )
전자책 (0 )
"고객"
검색결과
71권
입니다.
출력건수
10
20
30
50
정렬방식
등록일 내림차순
등록일 오름차순
표제 내림차순
표제 오름차순
저자 내림차순
저자 오름차순
발행자 내림차순
발행자 오름차순
발행년 내림차순
발행년 오름차순
적용
전체선택
리스트형
웹진형
도서
디테일의 발견 :
고객
을 사로잡은 101가지 한 끗
저자
생각발견 지음
출판사
위즈덤하우스
발행년
2023
청구기호
325.5-생12디
소장기관
통영시립충무도서관(죽림)
자료실
충무 종합자료실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상호대차 :
신청하기
도서
사고 싶게 만드는 것들 :
고객
의 오감을 만족시키는 미학 비즈니스의 힘
저자
폴린 브라운 지음 ; 진주 K. 가디너 옮김
출판사
알키
발행년
2022
청구기호
325.1-브292사
소장기관
통영시립충무도서관(죽림)
자료실
충무 종합자료실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상호대차 :
신청하기
도서
픽사 스토리텔링 :
고객
의 마음을 사로잡는 9가지 스토리 법칙
저자
매튜 룬 지음 ; 박여진 옮김
출판사
현대지성
발행년
2022
청구기호
325.26-룬33픽
소장기관
꿈이랑도서관
자료실
꿈이랑 맛있는 서재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상호대차 :
신청하기
도서
픽사 스토리텔링 = pixar storytelling :
고객
의 마음을 사로잡는 9가지 스토리 법칙
저자
매튜 룬 지음 ; 박여진 옮김
출판사
현대지성
발행년
2022
청구기호
325.26-37
소장기관
통영시립도서관
자료실
시립 종합자료실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상호대차 :
신청하기
도서
사람입니다,
고객
님 : 콜센터의 인류학
저자
김관욱 지음
출판사
창비
발행년
2022
청구기호
321.563-2
소장기관
통영시립도서관
자료실
시립 종합자료실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상호대차 :
신청하기
도서
제트코노미 : 당신의
고객
, 직장동료가 될 Z세대의 모든 것
저자
제이슨 도시, 더니스 빌라 지음 ; 윤태경 옮김
출판사
서울문화사
발행년
2021
청구기호
331.23-도58제
소장기관
통영시립충무도서관(죽림)
자료실
충무 종합자료실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상호대차 :
신청하기
도서
장정빈의 서비스 그레잇 = Service great! :
고객
이 팬이 되는 서비스 비밀 노트
저자
장정빈 지음
출판사
영인미디어
발행년
2018
청구기호
325.512-장74장
소장기관
통영시립충무도서관(죽림)
자료실
충무 종합자료실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상호대차 :
신청하기
도서
서비스 디자인 바이블 :
고객
중심의 혁신을 위한 서비스 디자인 씽킹
저자
조 히피, 올리버 킹, 제임스 삼페리 지음 ; 김수미 옮김
출판사
UX Review(유엑스리뷰)
발행년
2019
청구기호
325.5-79
소장기관
통영시립도서관
자료실
시립 종합자료실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상호대차 :
신청하기
도서
내 운명은
고객
이 결정한다 : e커머스 사장들의 독선생이 말하는 '어제보다 성장하는' 사업의 비밀
저자
박종윤 지음
출판사
쏭북스
발행년
2019
청구기호
325.21-박75내
소장기관
통영시립충무도서관(죽림)
자료실
충무 종합자료실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상호대차 :
신청하기
도서
뭘 할지는 모르지만 아무거나 하긴 싫어 : 여행에서 찾은 외식의 미래
저자
이동진 외 3인 공저
출판사
트래블코드
발행년
2019
청구기호
594.82-15
소장기관
통영시립도서관
자료실
시립 종합자료실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상호대차 :
신청하기
도서
마케팅이다
저자
세스 고딘 지음 ; 김태훈 옮김
출판사
쌤앤파커스
발행년
2019
청구기호
325.5-74
소장기관
통영시립도서관
자료실
시립 종합자료실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상호대차 :
신청하기
도서
고객
님이 팔로잉하셨습니다 :
고객
의 호감을 이끌어내는 7가지 법칙
저자
후지무라 마사히로 지음 ; 이아랑 옮김
출판사
시그마북스
발행년
2018
청구기호
325.555-후78고
소장기관
꿈이랑도서관
자료실
꿈이랑 맛있는 서재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상호대차 :
신청하기
도서
최고의 서비스 기업은 어떻게 가치를 전달하는가 : 서비스는
고객
만족이 아니다, 가치 전달이다
저자
정도성 지음
출판사
갈매나무
발행년
2017
청구기호
323.9-정25최
소장기관
통영시립충무도서관(죽림)
자료실
충무 종합자료실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상호대차 :
신청하기
도서
돈순녀 돈순남을 위한 금융필살기 :
고객
들이 먼저 인정한 양심적인 컨설턴트
저자
강성갑 지음
출판사
민중의소리
발행년
2015
청구기호
327.8-강54돈
소장기관
달아작은도서관
자료실
달아작은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도서
영업은 배반하지 않는다 : 영업이 탄탄한 회사는 절대로 흔들리지 않는다
저자
임진환 지음
출판사
쌤앤파커스
발행년
2017
청구기호
325.5-54
소장기관
통영시립도서관
자료실
시립 종합자료실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상호대차 :
신청하기
도서
고객
이 스스로 사게 하라
저자
지은이: 신상희
출판사
위닝북스
발행년
2016
청구기호
325.5-52
소장기관
통영시립도서관
자료실
시립 종합자료실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상호대차 :
신청하기
도서
장사 잘하는 집 : 일본 최고의 미스터리 쇼퍼가 말하는
고객
을 끌고 매출을 높이는 비결
저자
혼다 마사카츠 지음 ; 민유식 감수 ; 김수은 옮김
출판사
타임비즈
발행년
2014
청구기호
326.1-혼22장
소장기관
통영시립충무도서관(죽림)
자료실
충무 종합자료실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상호대차 :
신청하기
도서
불평하는
고객
이 좋은 기업을 만든다 :
고객
의 불만을 마케팅에 활용하는 12가지 방법
저자
자넬 발로, 클라우스 묄러 [공]지음 ; 변봉룡, 남주영 [공]옮김
출판사
세종서적
발행년
2012
청구기호
325.581-8
소장기관
통영시립도서관
자료실
시립 종합자료실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상호대차 :
신청하기
도서
고객
이 이기게 하라 : 역발상과 섬세함으로 '온리원'이 되는 법
저자
오진권 지음
출판사
이상
발행년
2014
청구기호
325.21-오78고
소장기관
통영시립욕지도서관
자료실
욕지 종합자료실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상호대차 :
신청하기
도서
고객
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물하라 : 소셜미디어 시대의
고객
마케팅 전략,
고객
의 마음을 어떻게 사로잡는가?
저자
저자: 마이카 솔로몬 ; 옮긴이: 유영훈
출판사
두드림
발행년
2014
청구기호
325.512-3
소장기관
통영시립도서관
자료실
시립 종합자료실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상호대차 :
신청하기
도서
고객
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물하라 : 소셜미디어 시대의
고객
마케팅 전략,
고객
의 마음을 어떻게 사로잡는가?
저자
마이카 솔로몬: 지은이 ; 유영훈: 옮긴이
출판사
두드림
발행년
2014
청구기호
325.512-솔295고
소장기관
통영시립충무도서관(죽림)
자료실
충무 종합자료실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상호대차 :
신청하기
도서
감성설득 :
고객
의 마음을 사로잡는 감성칭찬 화법
저자
송감찬 지음
출판사
Ritec Contents(리텍 콘텐츠)
발행년
2014
청구기호
325.512-송12감
소장기관
통영시립충무도서관(죽림)
자료실
충무 종합자료실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상호대차 :
신청하기
도서
한 덩이 고기도 루이비통처럼 팔아라 : 팔리는 아이템, 파워 브랜드, 열광하는
고객
을 만드는 하이엔드 전략
저자
이동철 지음
출판사
오우아
발행년
2014
청구기호
325.571-이25한
소장기관
통영시립충무도서관(죽림)
자료실
충무 종합자료실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상호대차 :
신청하기
도서
반감
고객
들, : 무엇이
고객
을 등 돌리게 하는가?
저자
최순화 지음
출판사
삼성경제연구소
발행년
2014
청구기호
325.581-최56반
소장기관
통영시립충무도서관(죽림)
자료실
충무 종합자료실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상호대차 :
신청하기
도서
(외국인
고객
을 사로잡는) 판매 영어 회화 = Receive English
저자
이화승 지음
출판사
Vitamin Book
발행년
2012
청구기호
747.5-129
소장기관
통영시립도서관
자료실
시립 종합자료실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상호대차 :
신청하기
도서
블랙컨슈머 = Black consumer : 말썽
고객
의 행동과 심리에 관한 비밀
저자
이승훈:글
출판사
북스페이스
발행년
2011
청구기호
325.581-이57블
소장기관
통영시립충무도서관(죽림)
자료실
충무 종합자료실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상호대차 :
신청하기
도서
챌린저 세일 : 누가
고객
을 지배하는가
저자
매슈 딕슨, 브랜트 애덤슨 ; 김정현
출판사
프리렉
발행년
2012
청구기호
325.5-딕57챌
소장기관
통영시립충무도서관(죽림)
자료실
충무 종합자료실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상호대차 :
신청하기
도서
육일약국 갑시다 : 메가스터디 엠베스트 김성오 대표가 전하는 매출 200배 성장의 비밀
저자
김성오 지음
출판사
21세기북스
발행년
2009
청구기호
325.1-김54육=2
소장기관
통영시립충무도서관(죽림)
자료실
충무 종합자료실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상호대차 :
신청하기
도서
블랙컨슈머 = Black consumer : 말썽
고객
의 행동과 심리에 관한 비밀
저자
글: 이승훈
출판사
북스페이스
발행년
2011
청구기호
325.581-3
소장기관
통영시립도서관
자료실
시립 종합자료실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상호대차 :
신청하기
도서
(세일즈를 지배하는) 착한
고객
저자
마이클 르뵈프 지음 ; 김승억, 이미숙 옮김
출판사
교보문고
발행년
2010
청구기호
325.512-르45착
소장기관
통영시립충무도서관(죽림)
자료실
충무 종합자료실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상호대차 :
신청하기
1
페이지 / 총
3
페이지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