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검색결과

  • 시립도서관

  • 작은도서관

  • 스마트도서관

통합검색

자료검색

상세검색
"고객" 검색결과 71권 입니다.
출력건수 정렬방식
  1. 도서

    디테일의 발견 : 고객을 사로잡은 101가지 한 끗
    저자 생각발견 지음
    • 출판사 위즈덤하우스
    • 발행년 2023
    • 청구기호 325.5-생12디
    • 소장기관 통영시립충무도서관(죽림)
    • 자료실 충무 종합자료실
    •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 상호대차 : 신청하기
  2. 도서

    사고 싶게 만드는 것들 : 고객의 오감을 만족시키는 미학 비즈니스의 힘
    저자 폴린 브라운 지음 ; 진주 K. 가디너 옮김
    • 출판사 알키
    • 발행년 2022
    • 청구기호 325.1-브292사
    • 소장기관 통영시립충무도서관(죽림)
    • 자료실 충무 종합자료실
    •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 상호대차 : 신청하기
  3. 도서

    픽사 스토리텔링 :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9가지 스토리 법칙
    저자 매튜 룬 지음 ; 박여진 옮김
    • 출판사 현대지성
    • 발행년 2022
    • 청구기호 325.26-룬33픽
    • 소장기관 꿈이랑도서관
    • 자료실 꿈이랑 맛있는 서재
    •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 상호대차 : 신청하기
  4. 도서

    픽사 스토리텔링 = pixar storytelling :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9가지 스토리 법칙
    저자 매튜 룬 지음 ; 박여진 옮김
    • 출판사 현대지성
    • 발행년 2022
    • 청구기호 325.26-37
    • 소장기관 통영시립도서관
    • 자료실 시립 종합자료실
    •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 상호대차 : 신청하기
  5. 도서

    사람입니다, 고객님 : 콜센터의 인류학
    저자 김관욱 지음
    • 출판사 창비
    • 발행년 2022
    • 청구기호 321.563-2
    • 소장기관 통영시립도서관
    • 자료실 시립 종합자료실
    •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 상호대차 : 신청하기
  6. 도서

    제트코노미 : 당신의 고객, 직장동료가 될 Z세대의 모든 것
    저자 제이슨 도시, 더니스 빌라 지음 ; 윤태경 옮김
    • 출판사 서울문화사
    • 발행년 2021
    • 청구기호 331.23-도58제
    • 소장기관 통영시립충무도서관(죽림)
    • 자료실 충무 종합자료실
    •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 상호대차 : 신청하기
  7. 도서

    장정빈의 서비스 그레잇 = Service great! : 고객이 팬이 되는 서비스 비밀 노트
    저자 장정빈 지음
    • 출판사 영인미디어
    • 발행년 2018
    • 청구기호 325.512-장74장
    • 소장기관 통영시립충무도서관(죽림)
    • 자료실 충무 종합자료실
    •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 상호대차 : 신청하기
  8. 도서

    서비스 디자인 바이블 : 고객 중심의 혁신을 위한 서비스 디자인 씽킹
    저자 조 히피, 올리버 킹, 제임스 삼페리 지음 ; 김수미 옮김
    • 출판사 UX Review(유엑스리뷰)
    • 발행년 2019
    • 청구기호 325.5-79
    • 소장기관 통영시립도서관
    • 자료실 시립 종합자료실
    •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 상호대차 : 신청하기
  9. 도서

    내 운명은 고객이 결정한다 : e커머스 사장들의 독선생이 말하는 '어제보다 성장하는' 사업의 비밀
    저자 박종윤 지음
    • 출판사 쏭북스
    • 발행년 2019
    • 청구기호 325.21-박75내
    • 소장기관 통영시립충무도서관(죽림)
    • 자료실 충무 종합자료실
    •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 상호대차 : 신청하기
  10. 도서

    뭘 할지는 모르지만 아무거나 하긴 싫어 : 여행에서 찾은 외식의 미래
    저자 이동진 외 3인 공저
    • 출판사 트래블코드
    • 발행년 2019
    • 청구기호 594.82-15
    • 소장기관 통영시립도서관
    • 자료실 시립 종합자료실
    •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 상호대차 : 신청하기
  11. 도서

    마케팅이다
    저자 세스 고딘 지음 ; 김태훈 옮김
    • 출판사 쌤앤파커스
    • 발행년 2019
    • 청구기호 325.5-74
    • 소장기관 통영시립도서관
    • 자료실 시립 종합자료실
    •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 상호대차 : 신청하기
  12. 도서

    고객님이 팔로잉하셨습니다 : 고객의 호감을 이끌어내는 7가지 법칙
    저자 후지무라 마사히로 지음 ; 이아랑 옮김
    • 출판사 시그마북스
    • 발행년 2018
    • 청구기호 325.555-후78고
    • 소장기관 꿈이랑도서관
    • 자료실 꿈이랑 맛있는 서재
    •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 상호대차 : 신청하기
  13. 도서

    최고의 서비스 기업은 어떻게 가치를 전달하는가 : 서비스는 고객 만족이 아니다, 가치 전달이다
    저자 정도성 지음
    • 출판사 갈매나무
    • 발행년 2017
    • 청구기호 323.9-정25최
    • 소장기관 통영시립충무도서관(죽림)
    • 자료실 충무 종합자료실
    •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 상호대차 : 신청하기
  14. 도서

    돈순녀 돈순남을 위한 금융필살기 : 고객들이 먼저 인정한 양심적인 컨설턴트
    저자 강성갑 지음
    • 출판사 민중의소리
    • 발행년 2015
    • 청구기호 327.8-강54돈
    • 소장기관 달아작은도서관
    • 자료실 달아작은
    •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15. 도서

    영업은 배반하지 않는다 : 영업이 탄탄한 회사는 절대로 흔들리지 않는다
    저자 임진환 지음
    • 출판사 쌤앤파커스
    • 발행년 2017
    • 청구기호 325.5-54
    • 소장기관 통영시립도서관
    • 자료실 시립 종합자료실
    •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 상호대차 : 신청하기
  16. 도서

    고객이 스스로 사게 하라
    저자 지은이: 신상희
    • 출판사 위닝북스
    • 발행년 2016
    • 청구기호 325.5-52
    • 소장기관 통영시립도서관
    • 자료실 시립 종합자료실
    •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 상호대차 : 신청하기
  17. 도서

    장사 잘하는 집 : 일본 최고의 미스터리 쇼퍼가 말하는 고객을 끌고 매출을 높이는 비결
    저자 혼다 마사카츠 지음 ; 민유식 감수 ; 김수은 옮김
    • 출판사 타임비즈
    • 발행년 2014
    • 청구기호 326.1-혼22장
    • 소장기관 통영시립충무도서관(죽림)
    • 자료실 충무 종합자료실
    •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 상호대차 : 신청하기
  18. 도서

    불평하는 고객이 좋은 기업을 만든다 : 고객의 불만을 마케팅에 활용하는 12가지 방법
    저자 자넬 발로, 클라우스 묄러 [공]지음 ; 변봉룡, 남주영 [공]옮김
    • 출판사 세종서적
    • 발행년 2012
    • 청구기호 325.581-8
    • 소장기관 통영시립도서관
    • 자료실 시립 종합자료실
    •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 상호대차 : 신청하기
  19. 도서

    고객이 이기게 하라 : 역발상과 섬세함으로 '온리원'이 되는 법
    저자 오진권 지음
    • 출판사 이상
    • 발행년 2014
    • 청구기호 325.21-오78고
    • 소장기관 통영시립욕지도서관
    • 자료실 욕지 종합자료실
    •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 상호대차 : 신청하기
  20. 도서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물하라 : 소셜미디어 시대의 고객 마케팅 전략, 고객의 마음을 어떻게 사로잡는가?
    저자 저자: 마이카 솔로몬 ; 옮긴이: 유영훈
    • 출판사 두드림
    • 발행년 2014
    • 청구기호 325.512-3
    • 소장기관 통영시립도서관
    • 자료실 시립 종합자료실
    •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 상호대차 : 신청하기
  21. 도서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물하라 : 소셜미디어 시대의 고객 마케팅 전략, 고객의 마음을 어떻게 사로잡는가?
    저자 마이카 솔로몬: 지은이 ; 유영훈: 옮긴이
    • 출판사 두드림
    • 발행년 2014
    • 청구기호 325.512-솔295고
    • 소장기관 통영시립충무도서관(죽림)
    • 자료실 충무 종합자료실
    •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 상호대차 : 신청하기
  22. 도서

    감성설득 :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감성칭찬 화법
    저자 송감찬 지음
    • 출판사 Ritec Contents(리텍 콘텐츠)
    • 발행년 2014
    • 청구기호 325.512-송12감
    • 소장기관 통영시립충무도서관(죽림)
    • 자료실 충무 종합자료실
    •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 상호대차 : 신청하기
  23. 도서

    한 덩이 고기도 루이비통처럼 팔아라 : 팔리는 아이템, 파워 브랜드, 열광하는 고객을 만드는 하이엔드 전략
    저자 이동철 지음
    • 출판사 오우아
    • 발행년 2014
    • 청구기호 325.571-이25한
    • 소장기관 통영시립충무도서관(죽림)
    • 자료실 충무 종합자료실
    •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 상호대차 : 신청하기
  24. 도서

    반감고객들, : 무엇이 고객을 등 돌리게 하는가?
    저자 최순화 지음
    • 출판사 삼성경제연구소
    • 발행년 2014
    • 청구기호 325.581-최56반
    • 소장기관 통영시립충무도서관(죽림)
    • 자료실 충무 종합자료실
    •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 상호대차 : 신청하기
  25. 도서

    (외국인 고객을 사로잡는) 판매 영어 회화 = Receive English
    저자 이화승 지음
    • 출판사 Vitamin Book
    • 발행년 2012
    • 청구기호 747.5-129
    • 소장기관 통영시립도서관
    • 자료실 시립 종합자료실
    •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 상호대차 : 신청하기
  26. 도서

    블랙컨슈머 = Black consumer : 말썽 고객의 행동과 심리에 관한 비밀
    저자 이승훈:글
    • 출판사 북스페이스
    • 발행년 2011
    • 청구기호 325.581-이57블
    • 소장기관 통영시립충무도서관(죽림)
    • 자료실 충무 종합자료실
    •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 상호대차 : 신청하기
  27. 도서

    챌린저 세일 : 누가 고객을 지배하는가
    저자 매슈 딕슨, 브랜트 애덤슨 ; 김정현
    • 출판사 프리렉
    • 발행년 2012
    • 청구기호 325.5-딕57챌
    • 소장기관 통영시립충무도서관(죽림)
    • 자료실 충무 종합자료실
    •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 상호대차 : 신청하기
  28. 도서

    육일약국 갑시다 : 메가스터디 엠베스트 김성오 대표가 전하는 매출 200배 성장의 비밀
    저자 김성오 지음
    • 출판사 21세기북스
    • 발행년 2009
    • 청구기호 325.1-김54육=2
    • 소장기관 통영시립충무도서관(죽림)
    • 자료실 충무 종합자료실
    •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 상호대차 : 신청하기
  29. 도서

    블랙컨슈머 = Black consumer : 말썽 고객의 행동과 심리에 관한 비밀
    저자 글: 이승훈
    • 출판사 북스페이스
    • 발행년 2011
    • 청구기호 325.581-3
    • 소장기관 통영시립도서관
    • 자료실 시립 종합자료실
    •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 상호대차 : 신청하기
  30. 도서

    (세일즈를 지배하는) 착한 고객
    저자 마이클 르뵈프 지음 ; 김승억, 이미숙 옮김
    • 출판사 교보문고
    • 발행년 2010
    • 청구기호 325.512-르45착
    • 소장기관 통영시립충무도서관(죽림)
    • 자료실 충무 종합자료실
    •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 상호대차 : 신청하기

1페이지 / 총 3페이지

NO  PAGE NO PAGE 1 2 3 NO PAGE NO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