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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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MO202003755 |
00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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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731105926 |
00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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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 |
0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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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327s2019 ggka b 6 000 kor |
020 |
1 |
9791156398233(9) 77550: \12000 9791156398158 (세트) |
0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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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IP2019048758 (9) |
03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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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B20200251310 |
04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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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1001 011001 148100 |
05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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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5.1 26 |
09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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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5.1 9 9 |
245 |
00 |
코딩맨. 09 : 엔트리 : 히어로 액션 코딩 학습 만화, 디버깅의 반격 / 이준범 글; 김기수 그림 |
26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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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주 : 스튜디오다산 : 다산어린이, 2019 |
3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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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0 p.: 전부천연색삽화 ; 26 cm + 엔트리 실행 카드 10매 |
5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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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수: 이정 |
505 |
10 |
09. 디버깅의 반격 / 글: 이준범 ; 그림: 김기수 |
53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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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통상자원부의 지원을 받아 NAEK 한국공학한림원과 발간함 |
650 |
8 |
코딩(프로그래밍) 컴퓨터 프로그래밍 |
65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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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딩맨 엔트리 히어 액션 코딩 학습 만화 디버깅 반격 |
700 |
1 |
이준범 김기수 |
740 |
02 |
디버깅의 반격 |
950 |
0 |
\12000 |
049 |
0 |
SM0000081614 9 SC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