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상세페이지

KDC : 004.783
도서 메타버스 히어로. 1, 히어로의 탄생
marc 보기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신청
EM0000100630 v.1 꿈이랑 맛있는 서재(아동) 대출가능 - 예약불가 상호대차

상세정보

메타버스 세계에서 펼쳐지는 신기한 경험! 디지털 세계와 현실 세계를 지켜 낼 히어로는 과연 누구? 대한민국 대표 미래 교육 전문가 및 현장 교사 직접 집필!! 대한민국 국가대표 디지털 인재교육의 첫 시작! 《메타버스 히어로:히어로의 탄생》을 통해 만나 보세요. “정부, 2026년까지 디지털 인재 100만 명 양성 목표”. 전 국민의 디지털 교육 기회 확대와 역량 강화를 위해, 2022년부터 2026년까지 총 100만 디지털 인재 양성을 목표로 ‘디지털 인재 양성 종합 방안’이 마련되었습니다. 2025년부터 시작하는 2022 개정 교육과정 시행 전 초·중·고 학생의 디지털 교육 기회 확대 제공을 위해 미래 세대의 디지털 친숙도를 제고하고 인재 저변 확대를 위한 정보교육이 강화됩니다. 초등학교에는 정보 선택과목을 도입하고, 중·고등학교에는 개설 과목을 확대합니다. 초등학교와 중학교에서 학생 발달단계에 따른 체험·탐구 중심의 코딩교육·소프트웨어 교육·메타버스 체험교육을 필수화하고, 고등학교에서는 학생의 진로·적성을 고려한 고교학점제의 다양한 코딩 과목이 신설됩니다. 《메타버스 히어로:히어로의 탄생》에서 대한이와 찬미, 메가큐브와 함께 메타버스의 세계에서 북두칠성 큐브 배지를 획득하기 위한 악당 바이러스X 조직단과의 인공지능·코딩 한판 대결을 벌여 볼까요? 스토리텔링을 통해 만화만 읽어도 메타버스와 미래 교육 지식이 마구마구 쌓입니다! 「여기서 잠깐! 메타버스 히어로 지식 플러스」 코너에서는 대한민국 미래교육 전문가 들의 자문을 통해 현장 학교 선생님이 직접 메타버스 교육 핵심만 쏙쏙 담았습니다. 「박사님이 알려 주는 미래 히어로 원 포인트 레슨」을 통해 코딩·인공지능·로봇 공학· 가상현실 및 증강현실·사물 인터넷·클라우드 등의 미래 기술에 대한 지식을 원 포인트 레슨으로 알려드립니다.

Marc 보기

시설이용현황
리더 00855nam a2200313 k 4500
TAG IND 내용
001 KMO202300223
005 20230220135639
008 230120s2022 ulka j 6 000a kor
020 9791191165098(1) 77550: \14000
035 (148050)KJB202300018 UB20230026897
040 148050 148050 148038
056 004.783 26
090 004.783 메882훈 1
245 10 메타버스 히어로. 1, 히어로의 탄생 / 정윤호, 장정주, 최해영, 박기영, 신재광 글
246 13 디지털 미래 인재 양성 학습 만화
260 서울 : 훈스토리북, 2022
300 141 p. : 천연색삽화 (만화) ; 25 cm
521 아동용
653 메타버스 히어로 디지털 미래인재 디지털 인재 인재양성 학습만화 디지털 학습만화 어린이 메타버스 만화서고
700 1 박기영 정윤호 신재광 최해영 장정주
740 02 히어로의 탄생 메타버스 히어로 1 히어로의 탄생
950 0 \14000
049 0 EM0000100630 1 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