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이후 비대면 디지털 수업이 더 빠르게 확산되면서 다양한 멀티미디어 교육콘텐츠를 활용한 미래 교육에 중심에 있는 디지털 교과서. 교육부에서도 일선 학교들에게 디지털교과서를 적극 권장하고 있다. 게다가 요즘 아이들은 노트북이나 태블릿보다도 스마트폰의 모바일환경에 제일 익숙하다. 이제 학교에서 스마트폰을 교육도구로 활용하여 수업을 진행해 보는 것은 어떨까? 14년에 걸친 현직교사의 디지털 트렌스포메이션 교육경험을 바탕으로 직접 학교에서 수업에 적용하고 있는 스마트폰 활용 노하우를 이 한 권에 담았다.
리더 | 00598nam a2200229 c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2301275 | |
005 | 20230313212209 | |
007 | ta | |
008 | 220830s2022 ulka 000a kor | |
020 | 9791186742693 93370: \25000 | |
035 | (111012)KMO202204238 UB20220275926 | |
040 | 111012 111012 148238 | |
056 | 373.33 26 | |
090 | 373.33 박32스 | |
245 | 00 | 스마트폰, 학교 수업에 들어오다! : 디지털 교과서 시대 / 박만재 지음 |
260 | 서울 : 다빈치books, 2022 | |
300 | 608 p. : 천연색삽화 ; 23 cm | |
653 | 스마트폰 학교수업 디지털교과서 | |
700 | 1 | 박만재 |
950 | 0 | \25000 |
049 | 0 | HM00000750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