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상세페이지

KDC : 004.7
도서 인공지능, 게임을 만나다 : 교과융합 엔트리로 쉽게 배우는 인공지능
  • 저자사항 홍지연 지음
  • 발행사항 서울 : Youngjin.com(영진닷컴), 2021
  • 형태사항 165 p. : 천연색삽화 ; 29 cm
  • 일반노트 초코비는 "초등학생 코딩 비기닝"의 줄임말임
  • ISBN 9788931464269
  • 주제어/키워드 인공지능 게임 만나 교과융합 엔트리 배우 초코비
  • ㆍ소장기관 통영시립충무도서관(죽림)
marc 보기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신청
HM0000075311 충무 아동자료실 대출가능 - 예약불가 상호대차

상세정보

인공지능 교육이 걱정된다면 교과융합 엔트리 코딩으로 쉽게 배우는 〈인공지능, 게임을 만나다〉로 시작하세요! AI, 빅데이터, IoT 등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최첨단 기술의 발전으로 일상생활은 물론 우리 사회 전반에 인공지능이 가져온 변화의 물결이 일고 있습니다. 특히 지난해부터 전 세계에 위기를 가져온 COVID-19 영향으로 디지털화가 가속되며 사회 다방면에서 AI 도입이 확산되고 있습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 속 우리 아이들에게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변화하는 미래를 준비하고 시대를 앞서나가기 위해서 인공지능에 대한 이해와 컴퓨팅 사고력 함양이 필수적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역량은 아이들 눈높이에 맞는 체계적인 인공지능 교육을 통해 키워나갈 수 있습니다. 〈인공지능, 게임을 만나다〉는 초등 교과 기반 엔트리 코딩으로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인공지능을 탐험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음성합성 기술을 활용한 받아쓰기 게임, 동작인식 기술을 사용해 올바른 태권도 품새를 취했는지 확인하는 홈트 게임, 머신러닝 모델을 학습시켜 여러 가지 암석을 구분할 수 있는 암석 분류 게임 등 다양한 교과융합 프로그램을 만들며 학습에 몰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간단한 머신러닝 모델 학습 프로그램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K-NN알고리즘, 선형회귀 알고리즘을 적용한 프로그램까지 경험하며 인공지능 학문에 조금 더 깊이 있게 다가갈 수 있습니다. 인공지능 시대에 필요한 코딩 교육, 〈인공지능, 게임을 만나다〉를 통해 코딩 실력과 인공지능 소양을 쌓으며 우리 생활에 도움이 되는 멋진 프로그램을 만들어 보세요.

Marc 보기

시설이용현황
리더 00835nam a2200313 c 4500
TAG IND 내용
001 KMO202301699
005 20230416173200
007 ta
008 210910s2021 ulka b 000 kor
012 KJU202106600
020 1 9788931464269 94000: \15000 9788931463033 (세트)
035 (011001)KJU202106600 UB20210242496
040 011001 011001 148238
052 01 004.7 21-10
056 004.7 26
090 005.1 홍78인
245 00 인공지능, 게임을 만나다 : 교과융합 엔트리로 쉽게 배우는 인공지능 / 홍지연 지음
260 서울 : Youngjin.com(영진닷컴), 2021
300 165 p. : 천연색삽화 ; 29 cm
490 10 초코비
500 초코비는 "초등학생 코딩 비기닝"의 줄임말임
650 8 인공 지능
653 인공지능 게임 만나 교과융합 엔트리 쉽 배우 초코비
700 1 홍지연
830 0 초코비
950 0 \15000
049 0 HM0000075311 아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