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없는 가게에 머물지 말고 이제, 작지만 큰 브랜드를 만들어가자! 많은 이들이 자기만의 브랜드를 만들어 키우고 싶어 한다. 동네 매장이든 인터넷 상점이든, 처음 사업을 시작할 때는 내 가게가 전국구 브랜드가 되어 사람들이 알아서 찾아오는 멋진 미래를 그려보기도 한다. 고객 스스로 지인들에게 가게를 홍보하는 가게, 신제품이 나오면 광고하지 않아도 고객들이 믿고 사는 가게, 이 가게에서 일하고 싶다고 사람들이 찾아오는 가게, 경기침체나 코로나19 같은 위기상황에도 꾸준히 매출이 나오는 가게! 모든 사장님이 꿈꾸는 이런 가게가 가능하다고? ‘브랜드’ 파워가 막강하다면 가능하다. 이름 모를 작은 가게가 입지를 다지고 매출을 올리고 사람들의 사랑을 받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것이 있다. 바로 우리 가게를 브랜드로 만드는 작업이다. 브랜드에 신경쓰지 않으면 ‘장사’에서 지속 가능한 ‘사업’으로 나아가기 어렵다. 그러나 혼자 사업을 꾸려가기도 어려운 사장님들로서는 어디서부터 브랜딩을 시작해야 할지 감도 안 오고 엄두도 안 난다. 이런 사장님들을 위해 작은 브랜드에 최적화된 브랜딩 전략을 소개한다. 10가지 법칙을 차근차근 실행하면 누구든 작지만 큰 브랜드를 만들 수 있다. 자, 이제 시작해보자.
리더 | 00804nam a2200313 c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2302301 | |
005 | 20230516102246 | |
007 | ta | |
008 | 230316s2023 ulka 000 kor | |
020 | 9791191211986 03320: \16000 | |
035 | (141559)KMO202300559 UB20230069276 | |
040 | 141559 141559 011001 148238 | |
052 | 01 | 325.571 23-13 |
056 | 325.571 26 | |
082 | 01 | 658.827 223 |
090 | 325.571 우57작 | |
245 | 00 | 작지만 큰 브랜드 : 우리 가게를 위한 10가지 브랜딩 법칙 / 우승우, 차상우, 한재호, 엄채은 |
260 | 서울 : 북스톤, 2023 | |
300 | 238 p. : 천연색삽화 ; 21 cm | |
650 | 8 | 브랜드 브랜딩 |
653 | 작지 브랜드 가게 10가지 브랜딩 법칙 | |
700 | 1 | 우승우 차상우 한재호 엄채은 |
950 | 0 | \16000 |
049 | 0 | HM000007583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