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상세페이지

KDC : 325.571
도서 작지만 큰 브랜드 : 우리 가게를 위한 10가지 브랜딩 법칙
  • 저자사항 우승우,
  • 발행사항 서울 : 북스톤, 2023
  • 형태사항 238 p. : 천연색삽화 ; 21 cm
  • ISBN 9791191211986
  • 주제어/키워드 작지 브랜드 가게 10가지 브랜딩 법칙
  • ㆍ소장기관 통영시립충무도서관(죽림)
marc 보기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신청
HM0000075833 충무 종합자료실 대출가능 - 예약불가 상호대차

상세정보

이름 없는 가게에 머물지 말고 이제, 작지만 큰 브랜드를 만들어가자! 많은 이들이 자기만의 브랜드를 만들어 키우고 싶어 한다. 동네 매장이든 인터넷 상점이든, 처음 사업을 시작할 때는 내 가게가 전국구 브랜드가 되어 사람들이 알아서 찾아오는 멋진 미래를 그려보기도 한다. 고객 스스로 지인들에게 가게를 홍보하는 가게, 신제품이 나오면 광고하지 않아도 고객들이 믿고 사는 가게, 이 가게에서 일하고 싶다고 사람들이 찾아오는 가게, 경기침체나 코로나19 같은 위기상황에도 꾸준히 매출이 나오는 가게! 모든 사장님이 꿈꾸는 이런 가게가 가능하다고? ‘브랜드’ 파워가 막강하다면 가능하다. 이름 모를 작은 가게가 입지를 다지고 매출을 올리고 사람들의 사랑을 받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것이 있다. 바로 우리 가게를 브랜드로 만드는 작업이다. 브랜드에 신경쓰지 않으면 ‘장사’에서 지속 가능한 ‘사업’으로 나아가기 어렵다. 그러나 혼자 사업을 꾸려가기도 어려운 사장님들로서는 어디서부터 브랜딩을 시작해야 할지 감도 안 오고 엄두도 안 난다. 이런 사장님들을 위해 작은 브랜드에 최적화된 브랜딩 전략을 소개한다. 10가지 법칙을 차근차근 실행하면 누구든 작지만 큰 브랜드를 만들 수 있다. 자, 이제 시작해보자.

Marc 보기

시설이용현황
리더 00804nam a2200313 c 4500
TAG IND 내용
001 KMO202302301
005 20230516102246
007 ta
008 230316s2023 ulka 000 kor
020 9791191211986 03320: \16000
035 (141559)KMO202300559 UB20230069276
040 141559 141559 011001 148238
052 01 325.571 23-13
056 325.571 26
082 01 658.827 223
090 325.571 우57작
245 00 작지만 큰 브랜드 : 우리 가게를 위한 10가지 브랜딩 법칙 / 우승우, 차상우, 한재호, 엄채은
260 서울 : 북스톤, 2023
300 238 p. : 천연색삽화 ; 21 cm
650 8 브랜드 브랜딩
653 작지 브랜드 가게 10가지 브랜딩 법칙
700 1 우승우 차상우 한재호 엄채은
950 0 \16000
049 0 HM00000758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