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CEO와 전략기획자들의 혁신 바이블!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최신 변화와 사례를 보강한 출간 10주년 개정판 상품과 기술을 넘어 도시와 제도, 삶과 죽음까지 디자인하라 세계적인 아이디어 제국 IDEO의 CEO 팀 브라운이 소개한 ‘디자인 씽킹’은 예상을 뛰어넘는 반향을 일으켰다. 애플, 구글 같은 글로벌 기업과 세계 곳곳의 정부, 사회단체, 교육기관 등이 디자인 씽킹을 경영의 핵심전략으로 도입했다. 이러한 물결과 함께 팀 브라운의 책《디자인에 집중하라》는 디자인 씽킹에 관심 있는 사람들의 교과서로 자리 잡았다. 기획에서부터 마케팅까지 디자인 씽킹으로 무장해 전략을 세우고, 적극 실행하며, 그들을 통해 소비자가 미처 깨닫지 못한 욕망까지 상품화하는 세계적인 기업들의 혁신을 전하며 어떻게 디자인 씽킹을 통해 고객의 문제를 창의적으로 해결하는지, 왜 디자인에 집중해야 하는지 제시한다. 10주년 개정판에는 지난 10년간 IDEO에서 수행한 프로젝트 중 인공지능, 자율주행차, 유전자 비즈니스 등 최신 사례가 추가되었다. 기술이 어두운 면면을 드러낼 때 어떻게 인간중심적인 비즈니스모델과 사회구조를 만들 수 있을까? 비즈니스를 넘어 기관, 교육, 시민 참여, 산업 시스템, 헬스케어, 교통, 가상 커뮤니티 등 폭넓고 심도 깊은 문제들을 인간의 유익을 위해 디자인할 것을 제안한다.
리더 | 01201pam a2200373 c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2302588 | |
005 | 20230610135227 | |
007 | ta | |
008 | 190401s2019 ggk 000 kor | |
020 | 9788934995326 03320: \16800 | |
023 | CIP2019012424 | |
035 | (111065)KMO201902810 UB20190087866 | |
040 | 111065 111065 011001 148238 | |
041 | 1 | kor eng |
052 | 01 | 325.1 19-91 |
056 | 325.1 26 | |
082 | 01 | 658.401 658.4063 223 |
090 | 325.1 브292디 | |
245 | 20 | (기획에서 마케팅까지) 디자인에 집중하라 : IDEO를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기업으로 만든 디자인 씽킹의 모든 것 / 저자: 팀 브라운 ; 역자: 고성연 |
246 | 19 | Change by design : how design thinking transforms organizations and inspires innovation |
250 | 개정판 | |
260 | 파주 : 김영사, 2019 | |
300 | 367 p. ; 22 cm | |
500 | 원저자명: Tim Brown | |
546 | 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 |
650 | 8 | 경영 전략 |
653 | 기획 마케팅 디자인 집중하라 IDEO 세계 혁신적 기업 만 씽킹 모 | |
700 | 1 | Brown, Tim, 1962- 고성연 |
765 | 0 | WM1006026 Change by design : how design thinking transforms organizations and inspires innovation 9780062856623 |
900 | 10 | 브라운, 팀, 1962- |
950 | 0 | \16800 |
049 | 0 | HM00000763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