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장 하나로 회사가 돈을 번다! 이 책은 팔리는 문장을 쓰는 핵심 기술을 알려준다. 팔리는 문장을 쓰는 비결은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것처럼 임팩트가 있는 글자나 문구를 쓰는 게 아니다. 사람의 감정은 임팩트가 있는 개별 문구가 아닌, 무엇이 어떤 순번으로 전달되는 것인지에 따라 변한다. 이렇게 고객이 물건을 구매하고 싶은 기분을 일으키는 구입 모델이 바로 이 책에서 소개하는 PASONA의 법칙이다. 간다 마사노리는 이 법칙을 기본으로 한 세일즈 카피라이팅 작성 비법을 소개하고, 수많은 사례를 구체적으로 보여준다. 효과적인 세일즈 카피를 쓰려면 우선 고객을 깊게 이해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에게 도움이 되기 위해 스스로 가지고 있는 경험과 재능을 끌어내어 지속해서 제공해야 한다. 팔리는 카피라이팅은 그 깊은 이해심에서 탄생한다. 고객이 고민하는 것을 잘 이해하고 문장으로 표현한다면, 고객은 스스로 행동하게 된다. 세일즈 레터는 고객이 듣고 싶어 하는 소리를 써야 한다. 고객이 마음속에서 생각하고 있는 것을 전달해야 고객은 ‘이 회사가 우리의 마음을 알아주는구나’라고 생각하고 반응을 보인다. 실전적인 세일즈 카피라이팅이 무엇인지 알고 싶다면, 제대로 카피라이팅을 배우고 싶다면 이 책으로 시작해보자!
리더 | 01020nam a2200349 c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2400752 | |
005 | 20240313110721 | |
007 | ta | |
008 | 231227s2023 ulka 000 kor | |
020 | 9791196604899 03320: \19500 | |
035 | (111005)KMO202309980 UB20230433155 | |
040 | 111005 111005 011001 148238 | |
041 | 1 | kor jpn |
052 | 01 | 325.751 24-1 |
056 | 325.751 26 | |
082 | 01 | 659.132 223 |
090 | 325.751 간22금 | |
245 | 00 | 금단의 세일즈 카피라이팅 = The forbidden sales-copywriting : 당신의 회사와 비즈니스를 성장시켜 줄 효과적인 세일즈 카피라이팅 비법 / 간다 마사노리 지음 ; 김수연, 이수미 옮김 |
246 | 19 | 禁断のセールスコピーライティング |
260 | 서울 : 두드림미디어, 2023 | |
300 | 284 p. : 삽화 ; 23 cm | |
500 | 원저자명: 神田昌典 | |
546 | 일본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 |
650 | 8 | 카피라이팅 |
653 | 금단 세일즈 카피라이팅 당신 회사 비즈니스 성장시켜 줄 효과적 비법 FORBIDDEN SALESCOPYWRITING | |
700 | 1 | 간다 마사노리 김수연 이수미 |
900 | 10 | 신전창전, 神田昌典 |
950 | 0 | \19500 |
049 | 0 | HM000007855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