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소나이트 여행 가방, 스타벅스 커피,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던킨도너츠, 토리 버치 핸드백, 갭 후드, 폴로 카라티셔츠, 게스 청바지, 팀버랜드 부츠, 페이스북, 구글, 쉘 주유소, 줌바 피트니스, 테드 세미나, 토이저러스 장난감, 샌디스크 메모리카드, 코스트코 창고형 매장… 이들의 공통점은 무엇일까? 그것은 놀랍게도 모두 미국 유대인 이민자들이 만든 제품(goods)과 서비스(service)라는 것이다. 창업을 통한 성공은 누구나 꿈꾸는 희망이다. 불확실성이 커진 경제 환경일수록 창업은 비즈니스의 핵심이 된다. 최근 성공 창업을 위한 교육과 세미나가 넘쳐나지만 진정한 창업 멘토는 부족한 실정이다. 판매 전략, 마케팅, 페르소나 접근, SNS 홍보, 유튜브 전략 등등 수많은 매출 극대화 전략은 창업 성공을 보장하지 못하고 있다.
리더 | 00752pam a2200265 c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2000063 | |
005 | 20200107211109 | |
007 | ta | |
008 | 181017s2018 ulk 000 kor | |
020 | 9791160542028 13320: \15000 | |
023 | CIP2018033400 | |
035 | UB20180377684 | |
040 | 011001 011001 148100 | |
056 | 325.21 26 | |
090 | 325.21 104 | |
245 | 00 | 미국에서 태어난 유대인 브랜드 = Jewish brand born in USA : 미국 유대인 이민자의 브랜드 창업 스토리 / 남윤수 지음 |
260 | 서울 : 렛츠book(렛츠북), 2018 | |
300 | 256 p. ; 23 cm | |
504 | 참고문헌: p. 254-256 | |
650 | 8 | 창업 경영 전략 |
653 | 미국 태어난 유대 브랜드 이민자 창업 스토리 JEWISH BRAND BORN USA 경영 전략 | |
700 | 1 | 남윤수 |
950 | 0 | \15000 |
049 | 0 | SM00000779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