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가 없습니다.
리더 | 00951nam a2200325 c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2003755 | |
005 | 20200731105926 | |
007 | ta | |
008 | 200327s2019 ggka b 6 000 kor | |
020 | 1 | 9791156398233(9) 77550: \12000 9791156398158 (세트) |
023 | CIP2019048758 (9) | |
035 | UB20200251310 | |
040 | 011001 011001 148100 | |
056 | 005.1 26 | |
090 | 005.1 9 9 | |
245 | 00 | 코딩맨. 09 : 엔트리 : 히어로 액션 코딩 학습 만화, 디버깅의 반격 / 이준범 글; 김기수 그림 |
260 | 파주 : 스튜디오다산 : 다산어린이, 2019 | |
300 | 180 p.: 전부천연색삽화 ; 26 cm + 엔트리 실행 카드 10매 | |
500 | 감수: 이정 | |
505 | 10 | 09. 디버깅의 반격 / 글: 이준범 ; 그림: 김기수 |
536 | 산업통상자원부의 지원을 받아 NAEK 한국공학한림원과 발간함 | |
650 | 8 | 코딩(프로그래밍) 컴퓨터 프로그래밍 |
653 | 코딩맨 엔트리 히어 액션 코딩 학습 만화 디버깅 반격 | |
700 | 1 | 이준범 김기수 |
740 | 02 | 디버깅의 반격 |
950 | 0 | \12000 |
049 | 0 | SM0000081614 9 SC |